신청방법
신청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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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상자 확인(고객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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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류 준비(고객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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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 신청 및 계좌 등록(고객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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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류 검수(한전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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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금 지급
신청서류
- 사업 지원가능 대상자께서 지원가능한 품목을 구입하실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신청서류를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신청서류 안내 (클릭 확인)
- 복지할인
- 구분
- 구비서류
- 필수
- 필수
- 필수
- (명판)
- 필수
- (구매내역서)
- 필수
- 가구원 필수
- 사회복지시설
- 구분
- 구비서류
- 필수
- 필수
- 필수
- (명판)
- 필수
- (구매내역서)
- 필수
- 필수
* 서류검수 담당자는 지원금 지급을 위하여 추가적인 서류 보완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
* 보완요청 문자수신 후 2주 내에 보완신청하셔야 하며 기간경과 후 무효처리됩니다. (무효 후 재신청 필요)
* 보완요청 문자수신 후 2주 내에 보완신청하셔야 하며 기간경과 후 무효처리됩니다. (무효 후 재신청 필요)
- 제조번호 혹은 시리얼넘버(Serial No)가 보이도록 사진을 정면해서 촬영해주세요.
- 일부 빌트인 제품의 경우 설치 후 보이지 않을 수 있으며 사진 미제출 시 서류 미비로 지원금 지급이 불가합니다.


- 구매자 성명, 품목, 모델명, 구매금액, 구매일시, 구매매장명(사업자번호), 직인(서명)
- 거래내역서는 온라인, 오프라인 매장별 각기 다른 형태로 발급됨에 따라 서류명이 반드시 ‘거래내역서’가 아니어도 지원 대상제품을 구매한 내역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면 가능합니다.


